토론토에서 한국 화장품 오프라인으로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

K-뷰티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면서, 토론토에서도 한국 화장품이나 헤어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케이팝으로 시작으로 한국영화나 드라마의 인기 덕분에 해외 거주 한국인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토론토에서는 여러 곳에서 한국 화장품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어서, 직접 방문해 본 매장들을 중심으로 정리해봤다.


Table of Contents

1. 중국 마트 & 중국 쇼핑몰
  1) T&T 그로서리 스토어
  2) 퍼시픽 몰

2. 한국마트

3. 세포라

4. 위너스

5. Loblaws

6. 올리브영 글로벌


T&T 한국 화장품



1. 중국 마트 & 중국 쇼핑몰


1) T&T 그로서리 스토어

토론토 여기저기에 있는 유명한 대형 중국 체인마트인데 지난주에 장보러 들렀다가 우연히 판매중인 메디힐 패드를 발견했다! 할인중이라 그 자리에서 한국에서 판매중인 가격을 검색해봤는데 큰 차이가 없어서 히알루로산이랑 탄력 콜라겐으로 하나씩 해서 2개 29.88불에 데려왔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도 훨씬 저렴하다!!!


메디힐 패드

메디힐 마스크팩이 좋고 유명한거야 알고 있었지만 요즘 이렇게 작은 패드로 쓸 수 있는 걸 몰랐던 터라 이런 걸 캐나다에서 써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T&T 화장품, 헤어제품 코너에는 유난히 한국 제품과 일본 제품이 많아서 굳이 한국 마트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여러 종류의 한국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2) 퍼시픽 몰

마컴(Markham)에 위치한 퍼시픽 몰 2층에는 화장품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CIYO라는 매장이 있다. 이곳에서는 CNP, 닥터자르트, 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른 전자제품 및 생활용품 매장에서도 한국 화장품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심지어 일본 돈키호테에서 판매하는 방향제도 이곳에서 볼 수 있어 흥미로웠다! 

퍼시픽몰 CNP 프로폴리스

퍼시픽 몰 일리윤



2. 한인마트

토론토에는 여러 한인마트가 있지만, 특히 갤러리아(Galleria)나 H Mart 같은 대형 한인마트에서는 다양한 한국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 영-셰퍼드(Yonge & Sheppard)에 새로 생긴 작은 갤러리아 마트에서 선반 한쪽을 가득 채울 만큼 다양한 한국 화장품이 진열된 걸 봤다. 마스크팩부터 기초 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참고로 이 갤러리아가 크기는 작지만 토론토내 다른 한인마트에서 볼 수 없는 한국 식료품이 많아서 가끔 둘러볼 때마다 놀랍다. 




3. 세포라

세포라에서는 설화수 뿐만 아니라 Dr. Jart+, 라네즈, 이니스프리, belif 등의 다양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찾아볼 수 있어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다만 가격은 한국이랑 비교했을 때 훨씬 비싼 편이라, 한국에서 직접 사는 것보다는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다. 그래도 세포라에서 회원 할인 기간이나 세일 기간을 잘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4. 위너스

위너스(Winners)의 화장품 코너에서도 간혹 한국 화장품을 찾아볼 수 있는데, 특히 규모가 큰 위너스라면 대부분 여러 종류의 한국 화장품을 찾아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를 자주봤고, 라네즈도 가끔, 조선미녀라는 브랜드도 본 적이 있다. 다만, 위너스에서 구매할 경우 유통기한을 꼭 확인해야 한다. 세포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5. Loblaws

토론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형 그로서리 스토어인 Loblaws에서도 최근 몇 년 사이 한국 화장품이나 한국 샴푸, 염색약 등을 쉽게 발견할 수 있어서 놀라웠다. 다만 스킨케어 제품은 익숙한 브랜드는 아니었고, 한글로 쓰인 패키지가 먼저 눈에 띄어서 발견했다. 




6. 올리브영 글로벌

토론토나 벤쿠버 같은 큰 도시 뿐만 아니라 소도시에 거주하는 분들도 올리브영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한국화장품을 구매하실 수 있다. 


올리브영 글로벌


다만, 한국 올리브영만큼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아서 한국 올리브영과 비교했을 때 다소 실망스럽긴 하지만, 한국에서 유명한 CNP 프로폴리스 앰플 같은 인기 제품들은 올리브영 글로벌에서도 판매 중이다. 

가격이 한국 올리브영보다 높기는 하지만, 한국에 자주 방문하지 않아서 따로 구매할 방법이 없는 캐나다 거주 한국인들에게는 이곳에서라도 구매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다행!



이제는 토론토에서도 한국 화장품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특히, 한인마트나 중국 쇼핑몰을 방문하면 한국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서 한국 화장품을 찾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다. 

혹시 다른 추천 매장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 부탁합니다 :)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