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랍스터 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Fishman Lobster Clubhouse

 중국인 친구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아시안들 사이에도 유명해서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모임하기에도 너무 좋은 Fishman Lobster Clubhouse. 이번에 친구 생일이라 오랜만에 다녀왔다.  


Fishman Lobster Clubhouse
📍4020 Finch Ave, Scarborough, ON M1S 3T6


둘이서 간거라 이것저것 시켜보지는 못하고 그냥 메인으로 랍스터만 주문했다. 2인 커플 세트 같은 것도 있었는데, 둘이 먹기엔 이것저것 양도 너무 많고 좋아하지 않는 Bass가 같이 나오는 게 내키지 않아서 그냥 대신 조금 더 큰 랍스터로 시키기로. 

요리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예전에 점심 때 왔을 땐 잘 몰라서 그냥 친구가 Steamed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엔 저녁에 방문했고 HK 스타일로 감자튀김이랑 같이 탑처럼 쌓아져서 나오는 걸로 주문해봤다. 



토론토 랍스타 맛집
토론토 랍스타 맛집


이거다 이거! 탑처럼 쌓아져 나오는 이 비주얼이 바로 내가 원했던 요리 스타일. 한마리였는데 4lb 조금 넘는 사이즈로 주문했고, 둘이서 배부르게 엄청 먹고도 남아서 남은 건 포장해왔다. 

정말 맛있는데, 나중에 식은 감자튀김을 먹어보니 엄청 짜다;; 어쩐지 먹을 땐 맛있게 먹었는데 다 먹고 나와서 목이 엄청 말라서 이날 잠들 때 까지 물을 엄청 마셨더랬다. 




토론토 랍스타 맛집
토론토 랍스타 맛집


둘이 먹으려면 3-4lb로 주문하면 되는데, 3lb는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는 HK스타일이 아닌 Steamed로 주문해면 양이 딱 맞거나 부족할 것 같다. 4lb는 둘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았다. 


여긴 나중에 부모님이 토론토에 오시면 꼭 모시고 가고 싶은 곳들 중 하나.





댓글 쓰기

다음 이전